본문 바로가기

먹방

맥도날드 행복의나라 세트 맛있구만요.

행복의나라

맥도날드 행복의나라 세트 먹어봤어요.


가끔씩 가는 곳 mcdonald


사실 맛있어서 간다기보단

주변에 요기밖에 없어서 가는데요.

24시간인 점은 참 좋네요 ㅋㅋ


한때는 근방에 파파이스, 버거킹 다 있었는데

웰빙의 시대에 접어들면서 패스트푸드점이

많이 없어진거같아요... ㅠ


그래도 가끔 먹으면 참 맛있단 말이죠...


다른건 됐고 근처에 맘스치킨 생기면 좋겠네요.


여하튼 24시간하니까 선택의 여지가 없이

맥도날드 매장으로 고고싱~!


제가 시킨건 행복의나라 세트였어요...


세트이름이 저게 맞는지 좀 헷갈려서

캐셔?한테 물어보니까 맞다고하네요ㅋㅋ


맥날 초보에요 ㅠ

 


구성은 바베큐불고기 버거 (2000원 싸다 ㅋ)

후렌치후라이 s

콜라, 맥너겟, 스윗칠리 소스까지 단돈 5500원!

나쁘지않네요 

 


사실 감자튀김은 갠적으로 별로 안좋아함

의외의맛 불고기버거!

이거저거 많이 종류가 나오는데

사실 베이직한버거가 가장 맛있는 듯

일단 가격이 2000원이라 가성비 승!


당연히 편의점버거보다 훨 낫긴한데

뭔가 맥도날드는 엄청 맛있는건 아니지만

평균이상은 하는 그런 맛 ㅋㅋ

출출할때 행복의나라 세트 갠찮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