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문어숙회가 맛있는 무너섬


문어숙회가 맛있는 무너섬


얼마전에 넘 맛있는 곳을 알았어요ㅋ

사실 삼겹살에 소주가 최고였는데

문어가 이렇게 맛있는 안주인줄 몰랐네요

그냥 술이 술술 들어가요 ㅋ


되게 질기고 딱딱할 줄 알았지만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맛의 비밀?은 바로 어항에서

바로 살아있는 문어를 꺼내서

바로 숙회로 요리한다는 것!


안에 실내에는 룸도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룸은 지하로 들어가면 있어요 ㅋ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랑 안주들도 넘나좋아요.

깔끔깔끔 +ㅁ+

세트메뉴였었는데

종류도 많이 나오고 푸짐해서

4명이서 엄청 먹었네요 ㄷㄷ

특히 무너섬의 하이라이트 문어숙회!

대표메뉴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ㅋㅋ접시도 어쩜 일케 이쁘게 나오나

먹기 아까워요 ㅠ

진짜 초장에 살살 발라서

한입먹으면 최고!!!


가격대는 조금 비싸요 ㅋㅋ

그래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기에는

너무나 좋은 문어숙회 안주가 최고인

맛좋은 무너섬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