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영등포 할매순대국 가성비가 좋네요

할매순대국

영등포에 있는 할매순대국 먹고 왔어요.

순대국은 정말 오랜만에 맛보았어요.


약간 잘못 먹으면 냄새나고 별로 맛도 없고

비릴수가 있는데 여긴 나쁘지 않네요


시장근처에 있는 곳에가면

양은 엄청 많이 주는데 약간 비위생적이었거든요


그래서 거의 한 2년만에 먹는 것 같은데

제가 먹은건 보쌈정식이었어요


근데 순대국물도 같이 나오더라고요

전원주랑 무슨 상관인지 몰겠지만

상호가 전원주의 손큰 할매순대국

차림표를 보시면 가격대가 무지 저렴해요.

특히 영등포에 노인분들이 많아서

괜찮은 편인거 같아요.

물론 전 젊은이 ㅡ.,ㅡ


가게 내부도 상당히 깔끔한편

깍두기는 살짝 윤기가 없네요.

서비스로 나오는 순대국 

건더기는 비록 없지만 맛있었어요


세어보니 보쌈고기가 7점이 나왔네요

두툼해서 좋아요

살짝 비린내가 나긴했어요

할매순대국 보쌈정식에 나오는 보쌈김치


요렇게 나오는 가격이 7000원이면

훌륭하지요.


그래도 서울 영등포에서 이정도면

저렴한편...

요즘음 김가네 김밥도 4000원씩하는 세상ㅡㅡ;

서럽다ㅠ


점심시간대 간건 아니고 저녁늦게 갔는데

시간은 상관없나봐요.


다음번엔 5000원짜리 할매순대국도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