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일산 애니골 대게와 회를 동시에!

저혼자는 라면도 곧 잘먹지만...

사랑하는 가족과 외식할 땐 깐깐히골라가자나요


그래서 찾아간 곳 일산 애니골에 있는

게머꼬 회머꼬

상호가 이게 머꼬....ㅋㅋㅋ


여기는 대게를 먹으면 회가 무한리필이라서

좋은 곳이에요.. 회좋아하시는분들이 가면

좋을 듯하네요...+ㅁ+


밑반찬이랑 스끼다시 어마무시하게 나오죠? ㅋ

저같이 입짧은 사람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회는 살짝 안신선해보이는데

리필하면 신선한거로 나옴 ㅋㅋ

스끼다시같은경우엔 리필이 안되는것도 있어요

드디어 대게가 나왔네요 +ㅁ+ 되게 맛있겠죵ㅋ

요렇게 먹기좋게 손질되니까 

그냥 처묵처묵 ㅋㅋ

하이라이트ㅋㅋ 

게딱지볶음밥이에요 직원분한테 말씀하면

게딱지에 볶음밥으로 해주심


위치는 일산애니골 풍산역2번출구 앞에 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