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페리카나는 양념치킨이 진리다!

페리카나양념치킨

진짜 페리카나는 양념치킨이 진리인거 같아요.


페리카나 치킨이 찾아왔어요!

정말 맛있는 칰키니 찾아왔어요~~~

페리페리~~


ㅋ이 CM송 아시는분들있나요. ㅋㅋ

최소 국딩

어렸을때는 BBQ니 교촌이니 그런거 다 필요없고

펠까나가 짱이었는데


요즘은 하나 시켜먹으려면 엄청 고민하고

어디서 시킬지부터...

뭐로 주문할지도 무지 신경쓰인다능..ㅠㅠ


그래도 믿고 먹는 페리카나 양념치킨! +ㅁ+


예전에 먹던맛이 생각나서 시켜도 후회없음ㅋ


한동안 다른 메이커치킨을 많이 먹다보니까

잊고 살았는데 다시 리턴하네요. ㅋㅋ

박보검 이동휘가 전속모델중이네요. ㅋㅋ

대세들만 쓰는 치느님광고주

보검님이 왜케 사랑스러워보이져ㅋㅋ

진짜 애기애기하다. 

개봉박두!!! 진짜 요기 양념이 맛있는게

다른데는 살짝 케첩맛도 나고 그러는데

이게 진짜 진~~득하니 맛있더라고요.

나 아재입맛인가 ㅠㅠ

넘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게 적당한크기

사실 나는 무우는 않먹는데 두세개 집어먹고

나머지 다 버림 ...ㅠㅠ 아까비

걍 선택할 수 있게 해주면 안되나...


요즘 되도 않는 메뉴만들어서 2만언가까이파는데

페리카나 양념치킨이 싸고 맛있는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