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서서갈비는 여기가 원조!

서로 본인들이 원조라고 하는 집들이 많자나요ㅋㅋ

긍데 제가 알기로는 신촌서서갈비가 원조에요.

가게 매장에도 체인점이 없다고 되어 있네요.


긍데 동네나 어디 돌아다녀보면 가짜서서갈비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어쨌든 저도 드디어 다녀왔네요.


일요일 오후 6시에 도착했는데

저희가 마지막 팀이었어요 대박ㅋㅋ

그날의 고기는 그날만 파는거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신선하고 프레쉬함


늦게가면 고기 없으니까 조금 이른시간에 가셔야

먹을 수 있을 듯


요렇게 서서갈비 분홍빛이 보이시죠 ㅋ

가게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잘라주세요

단점은 반찬이 고추장이랑 고추밖에 없어요ㅋ

밥도 없어서 편의점에서 사와야

먹을 수 있음

햇반은 근처에서 팔아요

김치랑 같이 사오셔야함


고기는 15000원인데 나름 싼거같긴한데

또 기타 부수적으로 밥하고 김치사야하는거라

그렇게 막상 싼것도 아닌 듯

그리고 서서갈비 이름처럼 진짜 서서먹어야함

생긴지도 오래되가지고 연탄에서 나오는

고기냄새가 옷에 다 배겨요 ㅋㅋ

나 고기먹고 왔다고 엄청 티내고 싶으신분들 

요기가면 완전히뜨다ㅋㅋ


참 그리고 여름에 가니까 너무덥더라고요 ..ㅠ

시원한 에어컨바람에 앉아서 먹는 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절대 가면안데요 ㅋㅋㅋ


둘이서 3인분 먹으니까 딱 적당하더라고요


서서갈비 위치는 신촌에 많이 있기때문에

헷갈릴 수도 있어서 지도위치 남겨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