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메밀막국수 맛있는 곳, 영등포 봉평메밀촌

메밀막국수

메밀막국수가 맛있는 곳이에요.

여름 막바지라지만 날씨도 너무 덥고

시원한 면이 생각나더라고요.


사실 제대로 먹어본적이 없는것 같은데
그래서 기대도 안하고

어떤맛인지가 궁금했어요.


아니 근데 이게 왠걸...

제대로 왔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녁시간대도 아닌데 매장에 사람들이 꽉 찼더라고요

겨우 한자리차지하고 비빔 메밀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뭔가 입구에서부터 전문점의 포스가 느껴지네요

봉평농협제공 100% 국산 메밀을 사용하고

즉석에서 바로 뽑은 국수로 만드나봐요.

가게들어가면 밀가루포대가 가득 쌓여있어요.

메뉴는 주문하고 제법 금방 나왔어요.

비빔메뉴인데 국물도 조금 있네요.

김가루에 깨가 있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고소한 맛

첨에는 약간 심심한 맛처럼 느껴지기도 했는데

먹다보니까 입에 촥촥붙네요.

그릇보면 사이즈가 얼마나 큰지 느껴질런지..

젖가락, 숟가락보다 크기가 더 큰 그릇에

한가득나오네요.

아마 비빔 메밀막국수가 아니라 일반으로

시켰으면 국물까지 가득했을 듯

이게 강릉식?이라고 하네요.

 강릉에서 먹어본적은 없으니 잘 몰겠지만요.

메밀차도 주는데 몸에 참 좋을거같고요.

반찬은 단촐하게 나와요. 잘익어보이는 열무김치

메밀막국수랑 참 궁합이 좋아보여요.


정말 여름에는 꼭 먹어야하는 메뉴같아요.

한그릇 뚝딱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