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매콤한 갈치조림을 먹었어요.

매콤한 갈치조림 좋아하시죠? ㅋ

그 특유의 칼칼한 맛이 전 너무 좋더라고요.

오동통통한 생선살을 젓가락으로

쓰윽~건져서 밥이랑 한숟가락하면

아주 딱이죠.

이것이 행복이네 ㅋㅋ

요즘처럼 선선한 날씨에 딱 좋은

음식인거같아요.


빨리 태풍도 지나가고 완연한 가을이

오면 좋겠네요.


보글보글 끓는 양은냄비에

묵은지와 감자가 올라간 갈치조림

요렇게 갈치살을 쓰윽 올려서 밥이랑 한숟갈+ㅁ+

밥한공기 그냥 뚝딱이네요.


다만 가시 발라내기가 참 그래요ㅠ


제가 먹은 곳은 영등포에 있는 엄지식당ㅋ

소박하지만 집밥이 생각나는 매콤한 갈치조림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