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T아이폰7체인지업 좋으다 완전좋으다!

아이폰7체인지업

KT아이폰7체인지업 좋으다 완전좋으다!

얼마전 갤럭시노트7이 완전 단종되었어요 ㅠ

레알 끝판왕이라고 했었는데 아쉽네요.

이로써 관심은 애플의 아이뻐시리즈로 

넘어갔는데요. 저는 약정때문에 8을 

기다리지만 iphone7로 갈아타실분들은

케이티에 좋은 혜택이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바로 KT에서 하는 아이폰7 체인지업인데요.

이름처럼 구매하신 분들이 1년후에

새로나오는 아이폰제품이 출시되면

새 기기로 기변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주는 혜택입니다.


예전에 박찬호 삼보 체인지업이 생각나네요.ㅋ


보통은 약정을 2년으로 하기 때문에

1년후에 기기변경을 하게 되면

남은 할부금이 있는데요.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면제가 되는

혜택이에요.

대상 단말기

아이폰7, 아이폰7Plus모델, 색상 상관없음


신청방법

KT올레샵에서 iphone7상품선택

>> 신청서작성 >> 핸드폰 보험 및 부가서비스

>> 아이폰7체인지업


신용카드사 제휴카드 활용

케이티에서는 현대카드의 프리미엄슈퍼할부카드로

단말기를 할부구매하면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48만원의 통신비 할인혜택이 있으니 참조





기타

699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KT폰 안심케어

부가서비스에 무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해지후 재가입이나 명의변경, 약정관련된

유의사항을 잘 확인해보시고

KT아이폰7 체인지업에 가입하실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