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연예인들의 특별한 할로윈데이 분장은 어떤모습일까?

할로윈데이

연예인들의 할로윈데이 분장은 어떤모습일까?


안녕하세요. 10월31일 조금있으면

바로 또 헬러윈대이인데여


아시다시피 우리나라의 날은 아니고

해외에서 유령모습분장을 하고

악귀를 쫓는 풍습인데요.


왜 우리나라에서 하는건지는 의문..

아마 상술과 특별한걸 찾는

신세대들의 문화가 만나

발전된거같아요....


어제 한곳에서는 광화문에서촛불집회를하고

또 다른 곳에서는 귀신분장하고서

이태원에서 파티를 하는걸 보면서

참으로 씁쓸하긴 했어요...ㅠㅠ


참 우리나라의 미래가 걱정이네요.


여하튼 연예인들의 할로윈데이 분장알아볼께요.


 

 

 




최강창민

FX루나

설리의 분장... 목에 디테일 ㅋㅋ

섬찟하네요

샤이니 키, 온유의 맥도날드와 버거킹ㅋㅋ

이 캐릭터 넘 좋아요.

수영 슬픔이?

마지막으로 정웅인씨와 그의 딸ㅋㅋ


이상 연예인 할로윈데이 분장 보았습니다.

참 재미있네요.


웃고 즐기는 모습도 좋지만

나라와 정치에도 조금씩 관심을 가져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