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영등포 고기부페 하이미트 저렴하지만 맛은 좋네요

하이미트

영등포 고기부페 하이미트 저렴하지만 맛은 좋네요.


우연히 지나가다가 보게 됬는데

너무나 저렴한 가격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삼겹살 돼지고기만 무한리필되는

일반고기집인 줄 알았더니


그가격에 소고기까지더라고요.

게다가 된장찌개도 무한

밥도 무한...

무한도전인줄...


5년전 가격이라고 대놓고 홍보하고 있더라고요.

근데 지나가다보면 사람도 많고해서

언제 한번 가봐야지싶었는데

이제야 가보네요.


결론은 .....


그래도 제가 가본 고기부페중에는 하이미트가

가장 가성비와 맛이 좋았어요.


나름 인테리어도 깔끔하고요.


고기랑 샐러드는 셀프바에요.


제주 오겹살부터 대패삼겹살

소고기, 갈매기살, 소세지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진짜 깜놀


꼭 영등포에만 있는게 아니라

체인처럼 노량진이랑 다른 곳에도 있기때문에

가까운곳에 가보세요. 진짜 가성비최고임


아마도 냉장같아요.

 


저희는 입이 짧아서 소고기 부터 시식

된장찌개도 무한리필이에요.

보글보글 맛있겠죠 ㅋ

 

 

 



가격은 성인 15,900원이에요.

배부르게 먹어도 일반 삼겹살 1인분가격이네요;;


이제와서 보니까

항정살이나 떡갈비 등 못먹은 메뉴가 넘 많네요.


다음에 다시 가야할듯...

저희는 좀 이른시간에 갔는데

넘늦게가면 웨이팅 길겠더라고요.


위치는 영등포시장과 영등포역 사이에 있는

먹자골목 도로가에 있어요.


그래서 하이미트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는 듯



정말 너무 저렴하게 고기부페를 잘먹어서

술을 많이 못팔아줘서 미안하더라고요.ㅎ


15,900원이 아니라

2만원이여도 쌀거 같은데...

여하튼 가성비 좋네요.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동찌개마을 가격착해요  (0) 2016.12.15
서오릉 통큰 장어 GOOD  (0) 2016.12.14
광화문맛집BEST5  (2) 2016.12.08
영등포 24시 쌀국수 포몬스  (0) 2016.12.08
코스트코 이탈리안뇨끼 먹어봤어요.  (0) 2016.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