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명동찌개마을 가격착해요

명동찌개마을

명동찌개마을 가격이 아주 착하네요.


밤늦게 거의 새벽에 갔었는데요.

그냥 기대도 않하고 문연곳 찾아갔어요.


그런데 의외로 가격도 엄청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놀랐어요.

무엇보다 24시간이라는게 굳!


알고봤더니 체인점이더라고요.


어떻게 일케 저렴한지..

손님인 저야 좋지만요ㅎ


맛은 그냥 soso 한데

배고플때 먹어서 엄청 맛있게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양푼김치찌개보다

매운갈비찜이 맛있어요.

근데 맵기때문에 주의하셔야함.


메뉴도 다양해요.

양푼돼지김치찌개 중이랑 매운갈비찜

그리고 계란말이도 빠질수 없죠 흐흐


꼬막도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신선식품이라 밤늦게는

물량이 없었네요.


밑반찬은 그냥 일반적

계란말이가 5000원이라니 넘나 좋다.

사실 재료값이 워낙 싼 달걀이다보니

7~8000원씩 할 필요는 없죠.

그래도 여튼 감지덕지

 

 


달걀사랑


명동찌개마을은 매운갈비찜이 맛있어요.


양푼김치찌개는 양은 무지많은데

돼지고기가 좀 질긴편...


무조건 라면사리넣어서 처묵처묵해야해요.


 

 

 

 

 


점심시간에 오면 공기밥이 무료래요.


명동찌개마을이 체인인가봐요.

여기저기 많네요.

저는 화정으로 갔는데 화정에 명동찌개라니

아이러니한듯해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명동찌개마을 괜찮은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