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코스트코 신메뉴 로스트비프 샌드위치

로스트비프샌드위치


코스트코 신메뉴 로스트비프샌드위치

새해 첫날은 costco가 문을 닫아서

2일인 오늘 가보았습니다.


당연히 코코가는 즐거움중에 하나인

푸드코트를 빼먹을 수 없겠죠!?


오랜만에 또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가성비의 메뉴들중에 유난히 높은 가격인

무려 6,700원이나 하는게 보이는데요.


언제 생겼나 했더니 바로 1월 2일부터 판매되는

Roast Beef Sandwich입니다.


평상시엔 불고기베이크를 주로 먹는데요.


신메뉴이기도 하고해서 호기심으로

주문해봤습니다.


그럼 코스트코 로스트비프 샌드위치

사진으로 보겠습니다.


우선 육천원가격대여도 그럴만합니다!!!


사이즈가 무려!!! 35cm입니다.



길이가 엄청 길죠!? 


겉은 호밀빵같은데 살짝 딱딱한 질감과

안에 재료는

비프고기와 할라피뇨 양파 당근 등으로 

채워져있습니다만 채소나 야채의 양이

너무 적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불고기양념같은게 살짝 있는데요.


빵이 딱딱해서 그런지 약간 소스가 

적게 느껴졌어요.


 


제가 볼땐 \6,700원의 가격중에

4,000원은 고기값이 아닐까요ㅋ



그만큼 고기가 잘 얹혀져있네요.



썰어보았더니 나름 여러겹으로 있었습니다.




그리고 야채에 비해서 할라피뇨가 많아서

약간 매콤새콤한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ㅋㅋ

 

 

 


그래서 나머지 절반을 새로 먹을 때에는

치즈를 얹혀서 먹었네요.


역시 코스트코 푸드코트의 

진리는 불고기베이크인듯...


서브웨이에서도 로스트비프 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30cm정도 되는 크기가 약 만원가까이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costco가 가성비는 좋은 것 같네요.

올해 신메뉴니까 한번쯤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