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수요미식회] 곰탕, 여의도 하동관

하동관


수요미식회 곰탕, 여의도 하동관


날씨가 추운 요즘 같은 날

특히나 든든하게 국물있는 음식이

땡길때가 많은데요.


그 중에 하나는 얼큰한 곰탕이 아닐까 싶어요.


대표적으로는 얼마전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되었던 하동관이 있는데요.


가까운 여의도에도 직영으로 운영하는곳이

있더라고요.



직영점은 명동본점,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코엑스몰 지하1층 총 3곳이 있습니다.


가격은 제법 좀 비싼편이에요.


보통 - 13,000원

특 - 15,000원


고기가 더 많이 들어있는

20공 - 20,000원

25공 - 25,000원

입니다.


한우 암소라고하니 비싸긴하네요.


치킨 한마리값 ㄷㄷㄷ

 


주문하면 농담아니고 1분안에 곰탕이

바로 나옵니다.


국물음식이라 몇번 호로록하고나면

테이블 회전율이 엄청 빠를 것 같아요.


최근엔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되었으니

엄청 손님도 많을 것 같네요. ㄷㄷ


저희가 시킨건 보통 일반인데요.

안에 공기밥이 들어가져있어요.


여기에 딱 김치랑 깍두기

그리고 파가 전부인데요.


 

 

 



후추나 소금간에 파 좀 듬뿍넣고

그냥 퍼묵퍼묵하는데...


양이 첨엔 많아보이지만

먹다보면 곰탕 한 그릇 뚝딱이더라고요.

요런 놋그릇인데 인테리어는 깔끔한데요.

왠지 현대와 과거의 조화적 느낌적인 느낌


제가 가본 여의도 하동관은

국회의사당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침 7시부터 오후 4시까지만 영업하니까

빨리 가셔야지 맛 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