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족발맛집 당산허브족발

족발맛집


그렇게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아마 당산이나 영등포 근방에서

거주하거나 직장인 이신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셨을 곳이에요.


당산역 근처에 아주 맛있고 유명한 곳은

별로 없는 것 같지만


이곳은 족발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 맛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왠만하면 동네에도 족발집이 많이 있지만

이곳의 가장 특별한 점은


냉면을 같이 준다는 것!


그런데 그 냉면이 너무나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족발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궁합!

맛은 살짝 매콤하고 달콤합니다.

일반 냉면집에서 나오는 냉면과는 다릅니다.


특히 여름에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은데

겨울에 왔어도 여전히 많네요.

이곳은 언제가든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도 9시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않했습니다.



기본찬으로는 된장국과 김치겉절이? 상추 등


아삭아삭해서 맛있습니다.



마늘과 고추


그리고 쌈장과 새우젓 정도인데요.


치즈계란말이와 당산허브족발 앞다리를

주문하였습니다.


세명이서 먹었는데 아~주조금 남겼네요.

냉면까지 있으니까 은근 양이 많아요.


치즈계란말이는 8,000원

앞다리 족발은 37,000원


 


족발을 시키면 같이 나오는 냉면인데

한여름에 먹으면 기가맥힙니다.ㅎ

물론 겨울에 먹어도 맛있습니다.


족발도 맛있지만 냉면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추가하시면 4,000원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아~주조금 맵지만 딱 맛있는 메움!

족발과 아주 환상의 궁합

맛집의 비결 아닐까요.


 

 

 


꼬들꼬들한 허브족발입니다.

이곳의 또다른 장점은

궃이 매운족발을 주문하지 않아도

기본으로 조금은 이렇게 담아줍니다.


다른 곳과는 다른것이 확실히 사장님이

손님들의 취향을 이해하는 것 같습니다.



역시 맛집답게 매콤족발도 맛있기도 하지만

불맛이 살~짝 나는게 술안주로 좋습니다.

계산하는 그녀의 뒷모습은 아름답다...


남은 거는 포장도 해주고요.


포장주문시에는 3000원 할인된다고 하네요.


특별한 족발을 원하신다면

당산허브족발 어떨까요!?



단점 : 내부가 시끄럽습니다.

참! 그리고 주차장이 없습니다.


일요일은 쉰다고하네요.

저도 두번 헛걸음했습니다.


위치는 당산역 5번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