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이럇사이마세! 멘야산다이메 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멘야산다이메 라멘맛집

라면!? 아니죠~! 바로 라멘!! 입니다.


예전에 홍대에 맛있는 곳이 있다고해서

줄서서 기다려서 먹었던 곳


입구에서부터 일본어로 반겨주는

일본종업원과 인테리어에서 풍겨오는

일본느낌은 되게 낯설었는데요.


어느새 체인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도

새로 생겼더라고요.


가깝고 줄않서도 되니까 참 좋은데

과연 맛도 있을까 걱정됬지만


역시 국물이 엄청 진한것이 그대로입니다.


한문에 뭐라고 써져있는건가요 ㅋㅋ



매장은 넓지는 않아요.



이건 나중에야 알게된 수납장이 따로 있었음

자리가 좁다보니까 가방같은거

굉장히 걸리적거렸는데

따로 있었네요. 바보다 ㅠ


전통 라멘은 역시 멘야산다이메... 라고

메뉴판에 써져있네요.


매장에서는 메뉴고르느라 자세히

못봤지만 삼겹살빼고 모두 국내산!


스프도 리필이 되나보네요.


한국같은 경우엔 김치며 밑반찬들은

다 서비스인데 역시 일본스타일로

김도 천원씩 받는가봐요.


둘중에 뭐가 더 좋다고는 못하겠지만

한국인이다 보니 낯설긴합니다.


이건 사이드메뉴와 가츠동 챠수동 규동 종류


에비후라이도 넘 맛있게 생겼네요.


당연히 라멘맛집이니까

돈코츠라멘으로 주문했어요.


그나저나

도대체 청량감넘치는 일본의 맛?

'라무네'는 어떤 맛일까요 ㅋㅋㅋ 

넘나궁금, 드셔보신분?

 



전 느끼한걸 좋아하니까 돈코츠라멘에

차슈 추가 ㅋㅋㅋㅋ


그리고 만두가 빠지면 아쉽죠!!!



밑반찬은 꼴랑 요거.. 파절임인가;;;

어쨌든 김치도 잘 않먹는 저는

입도안뎀;;;



드디어 나온 멘야산다이메의

돈코츠 라멘 넘나 맛있겠는 것!

 고기차슈는 원래 2개인데

추가해서 칭구랑 반땡한 것!


고기 추가하면 2개나와요!


 

 

 


하... 또 먹고 싶어짐

한국의 군만두처럼 생겼지만

맛은 진짜 두배이상...


먹어본 사람만 안다는...


간장종류가 두개나오는데

하나는 매콤하니까 취향대로찍어드세요.


여튼 맛도 맛이지만 줄 안서서 좋았음!


날씨가 오늘 무척이나 추워지니까

더욱 더 생각나는 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조만간 또 갈테닷!




만달라의 추천글

2017 무료신년운세 보는 곳

천연비아그라 식품 BEST 7

주차뺑소니 물피도주 신고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