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bbq 꼬꼬넛치킨 겁나비싸고 별로였음

꼬꼬넛치킨

bbq 꼬꼬넛치킨

일주일에 한번은 꼭 치킨을 먹는편인데

어제 또 손흥민의 토트넘경기가 있어서

칙힌을 주문을 했습니다. ㅋㅋ


BBQ에서 주문을 하려고 딱봤는데

신메뉴가 있더라고요.


뭔가 생김새가 엄청 먹음직스러운

비쥬얼 +ㅁ+


어디서 보니까 품절대란까지일었다면서

요즘 엄청 인기가 많은거 같더라고요.


저는 다행히 주문성공하였는데요.


너무 기대를 한걸까요 ㅋㅋ


가격이 마의 경계선인 21000원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했는데요.


왜케 비싼가하니 또 닭 안심부위로만

사용해서 만들어진다고해요.


꼬꼬넛치킨 흡사 비쥬얼이 노릇노릇한

새우튀김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소스가 무려 2개나 있습니다.

파인애플은 소스는 아니고 후식같은거에요.


양이 많지 않아보여도

혼자 다 먹기는 배부르더라고요.

노릇노릇 엄청 먹음직스럽죠? ㅋㅋ

 



요건 꼬꼬커리소스



저는 꼬꼬마요소스가 조금 더 입맛에 맞았어요.


지금 BBQ 꼬꼬넛치킨 시켜먹으면

방탄소년단 포토카드도 주나봐요.

별로 필요없는사람도 많은데

이딴건 왜주는건지...

 

 

 


당연히 저는 쓰레기통으로 ㅋㅋㅋ


먹다보니까 퍽퍽하기도하고

저는 그 코코넛가루 같은게 씹히는맛이

별로라고나할까요.

제 입맛은 꼬꼬넛치킨은 아닌걸로...


인터넷후기 찾아봐도 약간 극과극으로

나뉘는것 같아요. ㅎ


일단 가격이 21000원이다보니까 ㅠㅠ


여튼 저는 bbq 꼬꼬넛치킨 별로 였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