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소고기먹을때는 역시 독산동 우시장

소고기가 땡길때는 독산동 우시장


그동안 서울살면서도 이곳은 처음 가보네요.

아무래도 소가 비싸다보니까

요기까지 올일이 없었던 것 같아요. ㅠ


역시 가성비는 치킨이 쵝오!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이 맛있는걸 먹는다면

그깟 지갑좀 열면 어떠합니까.

주말에 내가 라면을 끓여먹으면 되지.. 흙


여하튼 셋이 갔는데

역시 우시장이라 그런지

배부르게 먹고도 나름 저렴하게 나왔네요.


주차장도 있고 고기 좋아하시는분들은

갈만한거같아요. ㅎ


비오는날에 점심때가서 그런지 

의외로 손님이 없더라고요.


메뉴판이에요. 소주가 4000원으로 올랐네요.

당연히 국내산 신선한 육우네요.


기본적으로 간, 천엽, 지라는

밑에 보시는것 처럼 기본으로 주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잘 못먹어서... ㅠㅠ

신선해보이죠 ? ㅋㅋㅋ

독산동 우시장 먹자골목식당에서

안창살과 토시살을 주문했어요.

 


200g에 약 28000원하네요.

아마 서울에있는 소고기 식당에서

먹는다면 만원이 더 붙더라고요.

신선함은 두말하면 잔소리

요기는 큼직한 버섯을 듬뿍 올려주는게

특징이었던 것 같아요.

먹고나니까 더 얹혀 주시더라고요.


역시 요기까지 와서 먹은 보람이...ㅠ

괜히 사람들이 소고기먹으러

독산동 우시장까지 와서 먹는게 아니네요ㅋ


 

 

 


콜라하나도 서비스 주심ㅋ


소고기가 땡길때면 앞으로는

독산동 우시장으로 와야겠어요.

후엉후엉~~~또 먹고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