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문래맛집 문래돼지불백 다녀왔어요

문래돼지불백


문래맛집 문래돼지불백



고기라면 누구나 다 좋아하실텐데요.


맛있는 돼지고기에

불맛, 그리고 푸짐하면서도 저렴한 가격...


그래서 요즘엔 돼지불백투어를 했습니다.


그중에 가까운 영등포구 문래역쪽에

유명한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3대맛집이니 머니 그런건 아니지만

굉장히 시스템화되있더라고요.


요즘 어지간한 맛집들은 정말

왠만한 중소기업뺨치는것 같아요.


주차든 음식이든 정말 동네맛집과는

다른 시스템인듯합니다.


그리고 문래는 뭔가 갈일이 없어서

잘 몰랐는데 알고보니 이 라인, 근방으로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더라고요.



이 곳의 특징은 단일 메뉴라서


그냥 입장하면 사람 명수에 맞춰서

2~3분만에 음식이 바로바로 세팅이되요.


손님이 많기때문에 빨리빨리 회전을 시키려고

그런것 같기도하고요.



문래돼지불백 간판옆으로

가맹사업부가 같이 붙어있네요.


유행타는 핫도그나, 카스테라보다

이런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저희는 두명이서 각자 차를 가지고

밤에 따로따로 들어갔는데요.


가게 바로 앞에서 주차관리해주시는분이

계셨었어요. 아마도

사장님이거나 따로 관리하시는분같은데요.


바로 가게 앞에 데셔도되고

길건너 바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밤에 가시는거면 넓고 안전한

공영주차장이 나을것 같네요.


정말 입장하자마자 거의 바로 나오는

음식과 고기


제 생각에 단점이라면

바로 막 구워서 가져다주는 고기가아니라

이미 거의 다 구워진 고기를

데워서 초벌로 가져다주는 느낌이에요.



저희는 고기가 맛있어서 또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이집의 특징중에 하나는

 


상추랑 밥을 리필해서 드실 수 있다는 거에요.



여기 가게 왼쪽으로 밥통이 있어서

눈치볼필요없이 그냥 퍼서 드시면 됩니다.

참 좋죵~



2017년 5월 기준으로 돼지불백200g의

가격은 6500원이네요.

고기추가는 조금 더 저렴합니다. ㅋ


작년 2016년보다 500원이 오른가격이에요.


내년엔 또 오백원 오른가격이겠죠? ㅠ



문래돼지불백은 고기랑 김치 쌀 모두

국내산 사용하고 있네요.


벽에도 연예인들 싸인이 도배가 되어있습니다.

맛집이 맛는가봅니다. ㅎ

 

 

 



문래돼지불백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