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캐리비안베이 7월 할인 알아봅시다

캐리비안베이


캐리비안베이 7월 할인





요즘들어 부쩍 날씨가 더운게 느껴집니다.

작년이맘때도 이렇게 덥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올해는 유난히 더 더운것 같네요.


저는 정말 여름이 넘 싫은데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반면에 7월에는 캐리비안베이 할인이

많기 때문에


물놀이나 워터파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에버랜드도 추가할인이 되니까

친구들하고 캐리비안베이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요렇게 다양하게 

캐리비안베이 7월 할인이 있는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7월부터 8월15일까지 제휴카드가 있으면

최대 32,000원에 이용 할 수 있고

동반 3인까지 가능하네요.



다른 워터파크도 그렇고 국민카드에서

할인을 많이 해주네요.


특히 야간 가격이 좋네요.


KB만 있느냐 !

BC카드도 있습니다.


야간에 2명이서 올 경우에는

대인이용권 1+1이 좋아보이네요.


케이비증권에서도 혜택이 있는데요.

주간 야간 구분없이 동반1인이 무료네요.

 

 

 



저는 현대카드를 쓰고 있는데요.


역시 연회비가 높다보니 혜택이 좋네요.ㅋ


특히 M포인트가 잘 쌓이는데요.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니까 GOOD



그외에도 다양한 card가 7월할인이 가능한데요.


제휴카드 현장구매시

최대50%나 우대적용 되네요.



 



문화누리카드라고 아시는지 모르시겠지만


http://chocomotion.tistory.com/374


여기보시면 저소득층이나 기타 기준에

맞으시는분들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생활을

하실 수 있게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사업인데요.


7월, 8월에는 캐리비안베이에서도 

사용할 수 있네요.


그리고 중,고,대학(원)생이시라면

현장구매로 우대된 가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캐리비안베이 7월 할인을

알아보았습니다.

워터파크에서 즐겁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냅시다. ㅎ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하트 ♥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