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우삼겹덮밥 처음 맛보는 맛있는 음식


우삼겹덮밥




우삼겹덮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사실 전 처음 먹어본 메뉴인데요.

얇은 소고기를 구워서 일본의 차슈동처럼
밥위에 얹혀서 먹는 덮밥이에요.

이게 일식메뉴인지 한식메뉴인지 몰겠네요.

원래는 돼지불백을 먹으려고 가게 된 곳인데요.
아쉽게도 점심메뉴로만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차선책으로
선택하게 된 메뉴인 우삼겹덮밥

별로 기대는 않했는데
처음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가게 오픈한지 오래된것 같지 않았는데
뭔가 젊고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사장님도 젊으신분 같더라고요.

생삼겹도 10,000원밖에 않하네요.
다음에 오면 삼겹살을 먹어봐야할듯


드디어 우삼겹덮밥이 나왔습니다 +ㅁ+

큰 그릇에 우삼겹이 한가득 얹혀져있는데요.

주문과 동시에 방금 막 구워준 느낌이 똭!

거기에 적절하게 얹혀진 채소와
약간 마아가린도 살짝 올라간거같아요.


흐규흐규~ 먹음직스럽죠?!


일본식 가츠동도 좋아하는데요.

우삼겹덮밥도 진짜 맛있네요.ㅎ

 

 

 



밑반찬은 간단한 샐러드와 김치, 무우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점이라

다른 메뉴들도 기대가 되었어요.

다음엔 우삼겹덮밥말고 다른 메뉴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