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인세탁 할만하네요

코인세탁


코인세탁 이용해봤어요.




이번에 새로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불행히도 옵션에 세탁기와 에어컨이 없어요.


에어컨은 안키고 살 수 있지만

세탁기 없이는 살 수가 없을텐데 ㅠ


일단 이사짐 정리를 다하고나서

세탁기를 사려고했는데


다행히도 집 근처에 코인세탁소가 있더라고요.


당연히 처음 이용해보는건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거 같아서

그냥 세탁기 없이 계속 코인세탁을

이용해볼까 고민중이에요.


1인가구가 많아져서 그런걸까요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데요.



게다가 24시간이용할 수 있네요.



세탁 + 건조까지 보통 1시간정도 필요하더라고요.


물세탁 30분, 건조 30분정도



1시간동안 지루할 수 있어서

신문이나 잡지가 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그래도 핸드폰만 깨작깨작데다가 넘 졸려서

멍때리고 앉아 있었어요 ㅋㅋ




다 된 빨래는 빨래정리테이블에서 정리할 수 있어요.



세탁기는 3개가 있었는데

20kg 2개

25kg 1개 있어서

용량별로 선택할 수 있어요.

 



세탁기의 절반을 넘지 않도록 해주세요.



코인세탁 20kg는 3,500원

25kg는 4,500원 입니다.


일주일치 모아서 세탁해도 얼마않해서 저렴하죠.


 

 

 


다 된 세탁물은 바구니에 넣어서 

신속하게 빼주셔야지 다음 사람도

이용 할 수 있어요.



동전교환기도 있고

올레와이파이도 사용 할 수 있네요.


세탁봉투는 500원이에요.




저는 온김에 코인건조기도 같이 사용해 봤어요.


작은거 20kg 4,000원

23kg 5,000원인데요.


동전을 넣고 저온~고온중에 

사용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만약 뜨거운 열에 약한 의류라면

저온으로 해주셔야지 옷에 손상이 없겠죠.



여유자금이 있으면 코인세탁 빨래방도

부업으로 하기 좋을 거 같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하트 ♥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