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오션월드 7월 할인 많구나

오션월드7월할인


오션월드 7월 할인



아직 7월초인데도 무지하게 덥고

습도도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ㅠ


정말 선풍기는 기본이고

하루종일 에어컨만 틀어대는데

이번여름은 정말 전기세걱정 ㅠ


여름을 싫어하는 저는 빨리 7월이 지나갔으면

좋겠는데요.


하지만 워터파크나 물놀이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션월드에서 7월에 야무지게 

할인을 하고 있으니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네요.

 

 

 


특히 이번 7월에는 KB국민카드가 핵심이랄까요.

카드할인이 많네요.


주중에는 2만5천원으로 다녀올 수 있고

3인까지 동반할인이 됩니다.


집에 다들 국민카드하나씩은 있자나요? ㅎ

그리고 체크카드도 포함이 된다는 것!



또 현장할인도 있는데요.생년월일에

숫자7이 있는 분이시라면 할인이 되네요.


그리고 친구들하고 5명이상 같이 오시게되면

엄청 할인이 되네요.




7월할인이라 그런가 숫자7을 좋아하네요.


7월에 생일이 있으시면 할인되고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대신 1회만 가능


 


오션월드 7월 할인은 생일이 아니어도 아쉬워마세요.


3자녀이상 다가족이시라면

주중 170,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비가오는날에 입장하시면

도깨비 할인이 되네요.


그쵸 비오면 싸게 해줘야져ㅋ


다만 적용대상이 조금 아쉽습니다.




그외에도 학생할인도 있습니다.

중/고/대학생이시라면


종일권 기준으로 정상요금에서 

거의 절반이나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ㅎ


저도 친구들 5명 모아서

오션월드 7월 할인받아서 신나게

놀러가고 싶네요. 휴


몇일 있으면 초복인데 다들 

오션월드든 어디든 즐겁게 무더위 보내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하트 ♥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