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25카츠 돈까스 맛있네요

잇님들 돈까스 다들 좋아하시죠?

요즘은 이십오겹이 유행인가 25카츠라고

맛있더라고요.


체인이긴한데 제가 간 곳은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데에요


역시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라 그런가

주말에는 사람이 한산하고 좋았어요


장점은 매일마다 다른메뉴로 할인하는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월화수목금 이런식으로


저는 치즈성애자라 철판치즈돈카츠를 시켰어요

가격은 12000원

일본식이라 돈까스라고 안하고

돈카츠라고 하나바요


비쥬얼 보이시죠 ㅋ 가격은 조금 되지만

나온거보니까 시키기 잘했더라고요

진짜 치즈범벅 ㅋㅋ

퀄리티가 좋아요

쫙쫙 늘어진다능~~~

 


마지막에는 요렇게 노릿노릿해져요

진짜 꼬소해서 미치는줄 ㅋㅋ

저는 25카츠에서 돈까스보다

치즈가 더 맛잇네요 ㅋㅋ

 

 

 


동영상 감상하시죠 ㅋㅋㅋ

보글보글보글~~

철판이라 그런가 왠지 술집에서 나오는

옥수수안주 있자나요 그거 생각나기도하고

약간 옥수수같은것도 군대군대 있으면

더 고소하고 맛있을거같긴했어요


가산디지털단지 25카츠는 대륭포스트 1층에

위치해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