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매드포갈릭은 갈릭스노윙피자가 젤 갠춘!

갈릭스노윙피자

체인점 피자보다도 매드포갈릭에서 파는

갈릭스노윙피자는 진짜 맛있쪄욤

레스토랑이다 보니까 가격이 조금은 비싼편인데

그래도 매달마다 할인을 자주해서 조금은 부담이 덜함


저희가 간 여의도 메드포갈릭은 저녁시간에 가면

직장인들 다 퇴근해서 그나마 조금은 사람이

없는편인거 같아요

타임스퀘어점으로 가면 사람 진짜 많음

가장 먼저 나오는 갈릭빠네랑 에이드!

에이드는 레몬과 오렌지 두종류 있었어요

인생피자!? 갈릭스노윙피자 ㅋ

파인애플과 새우 마늘 그리고 치즈가 눈꽃내리듯이 

즉석에서 갈아줘요 ㅋ


두명이서 가서 피자 하나, 쉬림프 카슈엘라

그리고 갈릭빠네, 에이드2잔 시켰어요


진짜 갈릭스노윙피자는 여기 오면 꼭 시켜야하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메뉴에요


피자도 듬뿍!! 마늘과 새우 파인애플의

조합이 꿀조합!! 달달하면서도 고소하고..ㅋ

마늘이 튀긴건지 바삭바삭해서 과자먹는 기분이에요

피자 도우가 얇아서 먹다보면 양은 금방 줄어듬 ㅠ

가격은 비싼편!?

요거는 지중해의 맛이라고 하던데 ㅋㅋ

그냥 매콤한 편이에요

접시는 작아요 긍데 새우가 가득 들었어요

빵도 있다보니까 빵도 남기고..

양이 작다작다해도 둘이 먹다보니까

많았네요 ^^;;;


역시 가격은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믿고 먹는

메드포갈릭이었어요!


항상 가면 갈릭스노윙피자는 한판 시키고

다른 메뉴를 바꿔가면서 시키는 편이에요ㅋ

8월에 쿠폰이벤트하면 함 더 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