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중복에는 역시 전복삼계탕이 최고아닌가요!

전복삼계탕

날씨가 무더위에 끝을 달리고 있어요!

오늘 밤도 역시나 너무 덥네요

매년 초복 중복 말복때만 되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중복 전날 가야지 맛있는 전복삼계탕을

먹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미리 좀 다녀왔어요!


그냥 흔한 삼계탕은 좀 질리자나요...

이제는 흔한 음식이 되기도 했고..

그런 분들은 전복삼계탕 드셔보세요

벽에 걸린 그림 보면 아시겠지만 ㅋ

제가 간 곳은 복어전문점이에요

참 복들어오게도 생겼다 ㅋㅋ

복어집에서 왠 삼계탕인가 했어요 ㅋㅋ

인테리어도 요렇게 해놓고요 ㅋ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심


단촐한 기본 찬

삼계탕 국물은 약간 맑아요

전복은 바닥 밑에 있더라고요 ㅋ

건져서 위에 데코!

토실토실하죠 ㅎ

몸에 좋은 삼계탕에 전복까지 먹으면

진짜 보양 제대로 한거 아닌가요 ㅎ


전복삼계탕 가격은 12000원

요즘 맛있다는 집들은 죄다 가격이

14000~15000원 하더라고요...슬프다ㅠ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중복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강포복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