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콩국수 맛있는곳이 서울에도 있네요. 대박ㅋ

콩국수

콩국수 맛있는곳이 서울에도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곳이 여의도백화점 지하에 

있는 식당인데요

사람도 너무 많고 줄도 길고

가격도 비싸서 거긴 자주는 안가거든요ㅋ


긍데 영등포에 견줄만한 곳이 있어요!

뭔가 내가 찾아낸 기분 ㅋㅋ

이런느낌 알랑가요 


제가 간 곳은 밀밭이라는 식당이에요

약간 대로변도 아니고

안쪽으로 들어가야대서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입구에서부터 풍기는 포스가 있었어요

5월부터 9월까지는 빨간날없이 가게운영하네요

10월~4월까지는 일요일은 휴무


김치

반찬은 딱 김치 2종?세트 ㅋㅋ

김치가 살짝 매운데 덕분에 

심심한 콩국수 맛을 어느정도 잡아주더라고요

방송여기저기에도 소개 되었네요

콩과 김치 다 국내산만 사용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보리밥 나온게 정말 대박ㅎ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드디어 나왔네요 +ㅁ+ 

즉석이 아닌가봐요 

콩국수 나올때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고요

그나마 단점이라면

음식시간이 조금 걸리는것과

약간은 불친절? 음식먹고 있는데

김치항아리 아무말도 없이 들고 가버려요

황당...

여름에 시원하고 영양가 있는 콩국수 드시고

기운내자고요! 빠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