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올만에 빕스 다녀왔어요!

빕스


오랜만에 빕스 좀 다녀왔네요 ㅎ

한동안 샐러드바 vips나 세븐스프링스에서

할인 행사를 많이 해서 잘 애용했었는데요


간만에 제돈 다 주고 먹어보긴 첨이네요

3만원에 육박 한다능..ㅠ


왜냐면 친구들이 놀러와서

맛있는걸 사주고 싶었거든요...

머 덕분에 양껏 먹고 왔지만요


친구한명은 헬스하는 운동선수여서

대회가 끝나고 온지라

엄청 잘 먹더라고요

빕스가 맛은 있자나요...


첫 접시는 저는 무조건 연어에요!

연어 한가득 ㅡ.,ㅡ

이 접시엔 다른걸 많이 섞으면 안되요

최대한 샐러드위주로 연어를 주인공으로 ㅋㅋㅋ

두번째 접시는 조금 더 헤비하지만

기름지지 않는 걸로 ㅋㅋ

또띠아에욤

연어는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 싶어서

매번 담아옴 ㅠ

올만에 왔더니 신메뉴가 있네요

저 회오리감자같은게 진짜 맛있어요

짭쪼름하고 

소스는 달고...ㅠㅠ 악마칩? 그런느낌 

이건 파스타인데요

조금 매워요

갠적으로 빕스 파스타는 별로네요..ㅠ

양도 무지 적고 오래 기다려야하고...


전 특히 연어를 가장 좋아해요

다른 곳보다 신선함이 느껴짐!


주말도 아닌 평일 저녁인데

사람이 왜케 많은지

30분 대기하고서 간신히 들어갔어요

역시 믿고 먹는 빕스에요


추가로 할인 정보 팁!!


빕스할인

빕스현대카드할인
저는 빕스에서 돈 다주고 먹었지만 ㅜㅜ (바보죠?;;;)


요런 꿀팁도 있네요...

잘활용하셔서 만원이라도 아껴보아요